경매정보업체 디지털태인이 기업은행과 함께 '전세값 상승, 부동산 경매가 답이다'라는 주제로 오는 11일 무료 경매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8·29부동산대책 이후 경매투자전략 및 전망 ▲전세값으로 내집마련 준비하자 ▲수익형 부동산 투자전략 등 총 3부로 나눠 각각 60분씩 진행된다. 또 휴식시간을 이용해 경매 컨설턴트에게 경매상담을 받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됐다.
1부 '8·29부동산대책 이후 경매투자전략 및 전망'에서는 ㈜태인CDC 김광수 대표가 8·29대책발표 이후 급변하는 경매시장 동향과 이에 따른 투자법에 대해 강의한다.
2부에서는 설춘환 디지털태인 전임 강사가 경매를 통해 전세자금으로 내집마련 하는 전략에 대해 소개하고 3부 '수익형 부동산 투자전략'에서는 김승찬 디지털태인 전임 강사가 최근 인기가 치솟고 있는 수익형 부동산 동향과 함께 투자유망상품에 대해 공개 할 예정이다.
특강장소는 서울 중구 을지로 기업은행 본점 15층 대강당이고 시간은 오후 2시부터 5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이고 참석자 전원에게 특강교재 및 태인경매정보책자 각 1부와 4만2000원 상당의 전국인터넷 경매정보 3일 이용권이 무료로 증정된다.
참석인원은 선착순 250명이고, 디지털태인 홈페이지(www.taein.co.kr)를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문의 전화는 02)3487-9996.
유희석 기자 xixilife@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