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자기. 학습 관리 잘하는 학생이 최상위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11-09 18: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자기. 학습 관리 잘하는 학생이 최상위권

고등학생 방학 더 이상 자유로운 시간 아니다

방학동안 공부체질 개선되면 1등급 가능

 

(아주경제 유정호 기자)경기도 안성시에 국내 원조스타 강사 서한샘 회장의 40년 노하우가 묻어 있는 한샘기숙학원 안성본원이 10일 개원한다.

안성 본원은 504명의 학생이 동시에 입실 할 수 있는 4층 1개동과 5층 2개동으로 건축비만도 100억원 이상 투입돼 건축됐다. 침실도 2인1실로 냉난방시설과 샤워 실 및 건조까지 가능한 세탁실 등 최고의 부대 시설을 갖춘 국내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안성본원 개원을 하루 앞둔 9일 서한샘 회장은 “그동안 기숙학원하면 재수생의 전유물로 여겨왔지만 여기는 재학생들도 찾을 수 있다”면서 “방학동안 재학생을 대상으로 공부체질을 바꿔 1등급으로 갈 수 있는 성적혁명 겨울방학캠프도 개설된다”고 밝혔다.

서 회장은 이어 “안성본원은 시설뿐 아니라 최적의 자연환경과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EBS. 메가스터디 인터넷 강사를 주축으로 강사진이 짜여져 있다”며 “재학생에서 재수생까지 대입에 관한 모든 노하우가 집결된 강의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성적 관리에 대해 서 회장은 “성적 못지않게 중요한 것이 자기관리다”면서 “핵심은 시간관리와 학습관리 이 두 가지에 철저한 것은 최상위권 학생들의 공통적인 특징이기도 하다”며 입시를 앞둔 고등학생은 방학이 더 이상 자유로운 시간이 아니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여러 과목을 동시에 관리하려면 자신의 의지만으로 어렵다는 것을 누구나 경험을 통해서 알고 있다”면서 “공부를 위한 최적의 환경이 갖춰진 곳으로 많은 학생들이 기숙학원을 선택하는 이유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샘기숙학원 최진철 이사장(전 이천탑클레스 대표이사)은 “안성본원은 서 회장의 특강도 있을 것”이라며 “최고의 시설만큼 교육 방법도 최고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pressman@ajnews.co.kr[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명문 한샘기숙학원 안성본원......재학생 겨울캠프반 모집

대입전문 한샘기숙학원 안성본원(www.hs.co.kr)에서는 재학생 겨울캠프반을 모집한다.

유해환경 완벽 차단. 전 침실 2인1실로 준비된 한샘기숙학원은 지원 자격에 준하는 남.여 재학생을 대상으로 고1예비(현 중3) 3개반, 고2예비(현 고1) 4개 반, 고3예비(현 고2) 4개반을 모집하여 오는 12월 29일 개강한다.

안성본원은 스파르타식 개념의 예전 기숙학원 분위기를 탈피하여 학생 개개인의 특성에 맞도록 1:1맞춤 학습전략과 빠듯한 하루 일정을 소화한 후에는 그에 걸 맞는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설을 갖췄다.

올 겨울 공부에 대한 그리고 목표대학에 대한 욕심이 있는 학생이라면 한샘기숙학원 안성 본원에서 준비한 파워풀한 선행학습과 수능대비 학습프로그램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는 기회를 만나 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