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는 귀엽고 깜찍한 크리스마스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를 준비했다. 특히 야간 퍼레이드는 배우들의 의상에 달린 LED 특수 효과와 어드벤처 전역에서 펼치는 불꽃놀이가 어우러져 더욱 장관을 연출한다.
동화 속 신데렐라 이야기를 크리스마스에 맞게 각색한 특집 뮤지컬 공연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파티’와 40인조 산타 밴드가 아이스링크 은반 위에서 펼치는 라이브 캐럴 ‘아이스링크 밴드 쇼’ 도 열린다.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도 인기다. 케이크에 생크림을 바르고 초콜릿·쿠키·젤리 등 다양한 재료를 이용해 장식할 수 있다.
커플에게는 롯데월드 놀이시설과 아이스링크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화이트 커플권(2인권)’을 오는 31일까지 판매한다.
27일에는 맘마미아, 그리스 등 인기 뮤지컬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모은 ‘뮤지컬 갈라 콘서트’와 풋풋한 신인가수들이 펼치는 ‘먼데이 후레쉬 신인가수 콘서트’가 열린다.
31일에는 ‘아듀 2010 웰컴 2011 카운트다운 대축제’가 펼쳐진다. 전국 치어리딩 경연대회 우승팀의 힘찬 응원 퍼포먼스, 힙합 비보이팀 ‘익스프레션 크루’의 블랙 라이트 쇼와 마술공연이 축제 분위기를 연출한다. 자정이 가까워지면 새해맞이 카운트다운과 함께 수백 발의 불꽃이 밤하늘을 장식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