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리조트, 배꼽잡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12-22 17: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윤용환 기자) 경기도 용인의 파인리조트는 24, 25일 이틀간 ‘웃음 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 밤 10시30분부터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의 인기코너였던 ‘이건 아니잖아’의 이상준·예재형이 출연해 추위도 잊게 할 만큼 재미있는 공연을 한다. 이어 아이돌 댄스 전문 ‘EYENB‘팀의 멋진 퍼포먼스 무대와 함께 하늘에는 불꽃놀이, 슬로프에는 횃불스키·스키포메이션이 펼쳐진다.

25일 저녁 8시부터는 웃찾사의 인기 개그맨 황영진, 홍윤화, 장유환, 김민기가 파인리조트의 크리스마스를 책임진다. ‘홍하녀’, ‘러브파이터’ 코너와 개인기 열전이 펼쳐진다.

31일 밤 11시부터는 신나는 ‘Pine 미니콘서트’가 열린다. 아쉬운 2010년의 마지막 밤을 달래기 위해 슈퍼스타K1의 정슬기와 미스에스의 무대가 마련된다. 클럽DJ KONE의 Club in Pine의 공연도 이어진다.

새해맞이 이벤트에 빠질 수 없는 2011 카운트다운과 새해소원을 실은 소원풍선 날리기와 불꽃놀이, 횃불스키·스키포메이션도 진행된다.

지난 시즌 ‘아이리스’ 촬영지인 아키타 여행 경품으로 폭발적 반응을 얻었던 파인리조트의 ‘추억 만들기’ 이벤트가 이번 시즌에도 2억 4000만 원 상당의 경품과 함께 진행된다.

‘Pine 행운의 복불복’은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이나, 세트권 또는 패키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이나 리조트 내의 이벤트 돌림판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일본 해외여행권 열장을 비롯하여 무료 숙박권, 시즌권, 리프트권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폐장일까지 진행된다.

또 ‘파인리조트랑 Up! Go! 놀자’ 이벤트도 진행된다. 파인리조트에서 찍은 사진이나 동영상(UCC)를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일본여행을 갈 수 있는(Go!) 기회가 제공된다. 일본여행상품권 두 장과 숙박권, 시즌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2월 6일까지. 문의는 02-540-6800. 홈페이지 www.pineresort.com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