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마몽드 신제품 런칭 행사에서는 중국 뷰티업계 관계자, VIP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지민이 ‘퓨어 화이트 슬리핑 팩’을 소개, 100 여명의 중국 기자들의 열띤 취재 경쟁이 펼쳐졌다.
특히 한지민은 중국 내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그녀만의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 관리법과 그 동안의 활약상에 대해 소개하는 등 특유의 스마트하고 당당한 이미지를 한껏 보여줬다.
'마몽드 퓨어 화이트 슬리핑 팩'은 중국 내에서 가장 인기 아이템인 마몽드 '퓨어 화이트' 라인의 신제품이다.
이 제품은 수면 시간 동안 각질 제거와 미백을 동시에 해주는 수면 팩으로 바르고 잔 다음 날 눈에 보이는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고. 쌀 배아 성분이 함유된 미백 캡슐로 인해 효과적이고 스마트한 미백 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몽드는 2005년 성공적인 중국 런칭 이후 스마트한 효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화장품 브랜드로 자리 잡아 현재 중국 내 250여개의 백화점 매장과 2000여개의 화장품 전문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편 한지민의 입국 시간에 맞춰 베이징 공항에는 많은 팬들이 마중을 나와 한류 스타의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했으며 2박 3일 짧은 일정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인 활동으로 눈길을 끌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