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탄생' 노지훈-윤건희, 마이클잭슨-머라이어캐리 보컬 디렉터 말론샌더스에게 보컬 지도 받아

  • '위대한 탄생' 노지훈-윤건희, 마이클잭슨-머라이어캐리 보컬 디렉터 말론샌더스에게 보컬 지도 받아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총괄뉴스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아티스트와 연습생들이 세계적명성의 보컬 디렉터와 만났다.

지난 7일 마이클잭슨, 머라이어캐리 등 세계적인 팝스타의 보컬 디렉터인 말론샌더스가 큐브엔터테인먼트를 찾아 소속 아티스트와 연습생들에게 특별 레슨을 했다.

'위대한 탄생' 출신의 노지훈, 윤건희를 비롯해 큐브의 다국적 연습생들은 이날 말론샌더스와 만난 자리에서 집중적인 보컬 레슨을 받았다.
 
특히 노지훈은 안정적인 보컬로 눈길을 끌었고 몰라보게 살이 빠져 '환골탈태'의 모습을 보인 윤건희는 특유의 재치로 레슨 분위기를 북돋으며 특별히 즉흥랩을 선보여 말론샌더스의 환호를 자아냈다.
 
말론샌더스는 이어 '음악적으로 롱런하는 아티스트가 되기 위한 자세'를 중심으로 세계적인 팝스타들을 지도한 보컬 디렉터로서의 에피소드를 나누고 즉석에서 연습생들과 함께 노래와 랩이 어우러진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이날 큐브의 한 아티스트도 말론샌더스에게 보컬 디렉팅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강 이후에 말론샌더스는 "포미닛, 비스트, 지나의 무대를 보고도 놀랐는데 무척 어린 연습생들이 이 정도 실력을 가졌다는 것에 더욱 놀랐다. 이들이 앞으로 아시아에서 활약할 잠재적 가능성이 크다는 것을 확인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