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미래 'Get It In' 대박 입증… 한 시간 만에 '1위 점령'

  • 윤미래 'Get It In' 대박 입증… 한 시간 만에 '1위 점령'

윤미래 'Get It In' 대박 입증.
(아주경제 총괄뉴스부) 가수 윤미래가 'Get It In'을 공개하는 동시에 음원 사이트 1위를 점령했다.

27일 윤미래는 싱글앨범 'Get It In'을 발표하자마자 한 시간 만에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석권하며 국내 최고의 힙합 여왕의 면모를 보였다.

소속사 측은 "글로벌 아티스트답게 'Get It In'의 영어 버전 또한 상위권을 차지했다"며 "특별한 프로모션 없이 음원 공개 후 단숨에 차트 1위를 차지했다는 것은 대중들이 얼마만큼 그녀의 음악을 손꼽아 기다려왔는지를 증명해주는 대목"이라고 평가했다.

윤미래의 신곡 ‘Get It In’은 힙합과 일렉트로닉이 조합된 곡으로 미국의 유명 힙합 프로듀서 일마인드가 작곡하고 윤미래와 타이거JK가 작사를 맡아 최고의 조합으로 탄생한 곡이다.

음원과 함께 ‘Get It In’의 뮤직비디오 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주얼 아티스트 Lumpens(룸펜스)와 공동 작업을 통해 킬빌 오마쥬 형식을 시도한 ‘Get It In’의 뮤직비디오는 느와르 장르로 제작됐다.

한편, 윤미래는 최근 미국 MTV ‘iggy’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여성 랩퍼 톱 12에 선정되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