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진관광 KAL투어가 필리핀 제일의 휴양지 보라카이 직항 전세기 여행상품을 내놓았다. |
한진관광 KAL투어(대표 권오상)가 필리핀 제일의 휴양지인 보라카이에 직항 전세기 여행상품을 내놓았다.
한진관광은 보라카이의 최고급 리조트 페어웨이 블루워트 리조트, 가든리조트, 리젠시리조트, 샹그릴라리조트에서 여유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여행상품을 내놓았다.
보라카이는 필리핀 중부 파나이섬 북서부에 위치해 있다. 보라카이는 12개의 해변이 있는데 그 중 화이트 비치는 세계 3대 해변 중에 하나로 손꼽힌다. 또한 각종 해양레저스포츠와 승마, 골프 등 레저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이번에 선보인 여행상품은 보라카이 최대 번화가 D-mall에서의 쇼핑과 화이트 비치의 야경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 제트스키, 체험다이빙, 진주크림 마사지, 팔라셀링 등 다양한 해양레저 스포츠를 선택해서 체험할 수 있다. 4일간의 여정은 매주 목요일, 5일간의 여정은 일요일에 출발하며 진에어 직항전세기를 이용하여 접근시간을 최대한 빠르게 단축시켰다.
이외에도 섬일주, 스노클링, 줄낚시 등 환상적인 아일랜드 호핑투어 등을 포함하는 다양한 여행상품이 있다.전통 방카 대신 럭셔리 요트로 업그레이드 해 재미있는 호핑투어를 즐길 수 있고, 리조트 별 선착순으로 룸을 업그레이드 해 주는 특전을 제공한다. 문의 1566-1155.
(아주경제 강경록 기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