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앤치킨’ 만능튀김기로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

(아주경제 김면수 기자) 최근 치킨전문점 분야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시켜 차별화를 시도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특히, 이 가운데 튀김요리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인 ‘덕앤치킨(www.gnbs.co.kr)’은 특허 받은 만능튀김기를 통해 일반 치킨전문점과는 차별화된 맛과 영양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자극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로 덕앤치킨은 기존 치킨전문점에서 제공하는 메뉴 이외에도 깐풍치킨과 그린어니언치킨, 그리고 대표적인 보양식으로 평가받고 있는 오리튀김(깐풍오리·오리지널 오리·그린어니언 오리 등)을 메뉴에 추가시켰다.

이들 메뉴는 만능튀김기를 통해 제공되기 때문에 그 여느 치킨전문점에서는 맛볼 수 없는 독특한 맛과 향이 일품이다.


그렇다면 덕앤치킨이 자랑하고 있는 만능튀김기란 무엇일까.

11일 덕앤치킨에 따르면 기존 업소용 튀김기의 단점을 완전히 보완한 새로운 만능튀김기는 자연침전방식의 노하우를 활용한 핵심기술로 제작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기름의 청결도를 유지할 수 있어 식용류를 대폭 절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종 생선요리, 치킨, 오리, 감자 등을 한꺼번에 넣고 튀겨도 냄새가 섞이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이밖에도 (기존 치킨점과 비교할 때) 식용류를 50~60% 가량 절감할 수 있고, 여러 가지 요리를 튀겨도 전혀 냄새가 나지 않기 때문에 주방 위치를 마음대로 정할 수 있다.

덕앤치킨 이성열 본부장은 “일반적으로 치킨 등을 튀길 경우 100마리 가량 튀긴 다음에는 식용류를 교체해야 하지만 덕앤치킨의 튀김기는 250마리 이상 튀길 수 있어 매우 경제적”이라고 말했다.

덕앤치킨 가맹점 창업문의는 홈페이지(www.gnbs.co.kr) 및 전화(1577-9089)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