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 ‘i-slim(아이슬림) 정수기’ 론칭 대성공

  • 1시간 방송서 2500콜 이상 주문

동양매직 'i-slim (아이슬림) 정수기'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동양매직은 신제품 ‘i-slim (아이슬림) 정수기(모델명 WPU-8235)’가 GS홈쇼핑을 통해 성공적으로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동양매직 측은 지난 3번(3일·5일·8일)의 론칭 방송에서 자사 정수기가 매회 2500콜 이상의 주문 예약을 기록하며 GS홈쇼핑 정수기 부문 최다 판매의 기록을 이어 나갔다고 설명했다.

이민석 동양매직 상품기획팀장은 “정수기는 디자인은 물론 생산부터 관리까지 어느 것 하나 소홀할 수 없는 제품”이라며 “동양매직은 시장 선두업체 수준 이상의 기술력과 디자인, 신생업체들이 갖지 못한 체계화된 렌털 관리 시스템을 갖춘 점이 고객들에게 어필돼 이번처럼 압도적인 실적이 가능”했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투인원 밸브(2 in 1 valve) 시스템을 적용해 하나의 밸브에서 냉·온수 모두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너지 효율등급 1등급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최대 70% 이상 전기료 절약이 가능하다.

렌탈 가격은 월 1만9900원이며 동양매직 전문기사가 4개월마다 정기적으로 방문해 필터교체·내외부 스팀살균 크리링·제품점검 등 지속적인 렌털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동양매직은 GS홈쇼핑에서 오는 9일 낮시간에도 ‘i-slim 정수기’ 런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