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스팀오븐 출시 기념 '무료요리교실' 개최

(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린나이코리아는 스팀오븐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 신제품도 체험하고 직접 요리도 만들어보는 ‘스팀오븐 무료요리교실’을 진행한다고 10일 전했다.

이번 요리교실에서는 토마토 스튜 닭다리 스테이크와 부르스케타 메뉴를 직접 만들어보고 린나이 스팀오븐을 체험하는 시간을 갖는다.

참가 신청는 오븐요리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오븐쿡요리쿡 카페(www.ovencook.com)에서 이달 14일까지 받는다. 당첨자는 다음날인 15일 카페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참가비와 재료비는 무료다.

이와 함께 오븐쿡요리쿡 카페에서는 29일까지 ‘린나이를 자랑해주세요’ 이벤트가 펼쳐진다. 린나이 가스레인지나 복합오븐의 사진을 찍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네오플램 양수냄비, 10명에게 네오플램 프라이팬을 선물한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린나이 스팀오븐이 새롭게 출시돼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요리교실을 마련했다”며 “스팀오븐을 이용하면 일반 오븐보다 더 맛있고 부드러운 요리를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린나이 스팀오븐은 국내 최초 2방향 스팀분사 기능으로 수분손실을 최소화하고 요리는 더욱 맛있게 해준다. 또 입체 회오리 열풍시스템을 도입해 음식물에 열풍이 골고루 닿아 빠르게 요리를 완성시켜 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