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는 KTH, 컴투스, 게임빌 등 인기 게임 3사와 제휴해 진행한다. 대상 게임은 프로이센2, 홈런배틀2, 에픽레이더스,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 4종이다.
이들 게임 4종을 매주 금요일 1종씩 오픈해 2주간 전시하면서 해당 앱을 다운받고 유료 아이템을 구매해 게임을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내달 28일까지 4번에 걸쳐 진행하고, 해외여행 상품권 4종, 문화상품권 800매를 제공한다. 해외여행 경품은 1회차가 홍콩·마카오, 2회차 하와이, 3회차 싱가포르, 4회차 코사무이 상품권이다.
올레마켓에서 MP3 음악을 이용하고 감상평을 남기면 아이유 콘서트티켓과 아이스크림 기프티쇼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내달 22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3월 오픈한 올레마켓 MP3 음악 서비스는 국내 오픈마켓 중 최대 규모인 65만 곡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지난 14일 메뉴 카테고리, 음악 듣기 기능 등 몇 가지 기능을 개편했다.
개편을 기념해 MP3 서비스를 이용하고 음악 감상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유 콘서트 티켓 50매와 아이스크림 기프티쇼 500개를 증정한다.
안태효 KT 스마트에코본부 본부장은 “올레마켓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여 국내 고객만족 1등 스토어로 만들겠다”며 “올레마켓은 종합 콘텐츠 마켓으로서 mp3음악 서비스는 물론, 향후 e-book 서비스, 영상 콘텐츠 등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보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