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미스, "체계적인 교육만이 성공의 지름길"

  • 중곡동에 블랙스미스 아카데미 확장 개원


아주경제 강규혁 기자=블랙스미스가 셰프와 매니저를 교육해 매장에 파견 지원하는 블랙스미스 아카데미를 확장했다고 2일 밝혔다.

서울 중곡동에 마련된 이번 블랙스미스 아카데미는 매장 내실 강화를 위한 포석이다. 직원 교육과 셰프 양성이 외식프랜차이즈 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라는 것이 블랙스미스 측의 설명이다.

블랙스미스 아카데미 신교육장은 파스타전문교육실·피자 및 그릴 전문교육실로 분리돼, 메뉴 이해와 조리 스킬 향상 등을 체계적으로 심화 집중 교육한다.

이와 함께 총 4주 동안 △신메뉴 출시 교육 △관리자 역량 개발을 위한 P&L △Waste관리 △조직관리 △LSM의 아카데미센터교육 2주와, 직영점 현장실습 2주의 체계적인 커리큘럼도 진행된다.

블랙스미스는 최소 10년 이상 경력을 가진 가맹점 파견 전문 셰프 및 매니저들의 정규 기수 교육 센터로 특화하고, 전국 블랙스미스 가맹점들의 메뉴가 메뉴별로 고유의 맛을 유지해 통일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수별로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론칭 반년 만에 블랙스미스 아카데미 신교육장까지 확장함에 따라 블랙스미스 전국 매장에서 블랙스미스의 일관된 서비스와 양질의 맛을 내는데 더욱 도움이 될 것" 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