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고보습 스킨케어 '세라마이딘 2종'출시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 닥터자르트는 2일 피부 수분 증발을 차단시켜주는 고보습 스킨케어 '세라마이딘(Ceramidin™)' 크림 및 리퀴드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라마이딘 라인 주요 성분인 '세라마이드(Ceramide)'는 피부 외부층의 50%를 차지하는 각질층이다.

이 제품은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이 외부로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닥터자르트트 세라마이딘은 세라마이드를 미세한 입자로 캡슐화한 특허 기술을 적용, 피부 속 깊은 곳까지 고농축 성분을 전달해 근본적인 피부 보습을 강화 시킬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세라마이딘 리퀴드(150㎖/3만9000원)는 피부 보습도를 높여주는 에센스 타입 리퀴드 제품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별도 각질 관리 없이 매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세안 후 기초 첫 단계에 내용물을 손바닥에 덜어 얼굴 전체에 고루 펴 바른 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사용하면 된다.

세라마이딘 크림(75㎖/6만3000원, 50㎖/4만5000원)은 금방 건조해지는 피부를 위한 고보습 제품으로 피부 속에 세라마이딘을 보충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세라마이딘은 닥터자르트 홈페이지 및 전국 닥터자르트 백화점 매장, 전국 드럭스토어(올리브영, 왓슨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drjart.com) 또는 1544-5453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