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20~30대 여성 위한 매거진 '굿픽' 론칭


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G마켓은 26일 온라인 매거진 굿핏(G+OOPICK)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굿픽은 G마켓과 제이컨텐트리 'OOPICK'이 합작해 만든 온라인 매거진으로, 좋은 콘텐츠로 좋은 상품을 찾아낸다는 뜻을 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G마켓은 굿픽을 통해 20~30대 여성을 타깃으로 패션, 뷰티, 문화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매주 3번씩 업데이트된다.

이와 함께 G마켓은 매월 핫 아이콘 스타를 커버걸로 발탁해 스타 패션토크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창간호에는 가수 에일리가 커버걸로 나선다.

이외에 전문 에디터가 제안하는 스타일링, G마켓 인기 상품 품평 등 다양한 읽을거리도 제공된다.

G마켓은 창간을 기념해 내달 7일까지 굿픽을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소셜네트워크)에 공유한 후 이벤트 페이지 게시판에 URL을 남기는 고객 가운데 3명을 추첨해 루이비통 가방을 선물한다. 20명에게는 터치인솔 립 스테인을 증정한다.

이유영 G마켓 패션MD팀장은 "단순한 트렌드 소개가 아닌 문화와 이슈 등을 결합한 높은 퀄리티의 패션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온라인 매거진을 론칭했다"며 "패션과 문화에 관심이 높은 20~30대 여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