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엔씨소프트가 오는 26일 업데이트 되는 ‘블레이드 & 소울’의 신규 콘텐츠를 21일 공개했다.

신규 콘텐츠는 △인스턴스 던전과 PVP 시스템 추가 △대규모 업데이트 및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실시 △크리스마스 의상 및 스페셜 이용권 패키지 출시 등으로 나뉜다.

인스턴스 던전 ‘얼음창고’와 ‘나선의 미궁’이 새롭게 공개되었다.

‘얼음창고’는 기존에 비해 늘어난 총 2개의 능력치를 가진 보석 아이템과 전설급 무기의 제작 재료를 얻을 수 있는 파티전용 던전이다.

또 다른 파티전용 던전 ‘나선의 미궁’은 지하 3층의 구조로 큐브 모양의 방이 사방으로 연결된 미로 형태의 던전이다.

자신이 어느 코스로 플레이를 진행하게 될지 어떤 몬스터들을 만나게 될 지 예측하기 어려운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 간의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천하제일 비무대회’도 처음 선보인다.

대규모 업데이트와 연말 시즌을 맞아 20일부터 다채로운 “RED BURNING”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1월 9일까지 PC방에서 특정시간 이상 플레이 시 크리스마스 얼굴장식인 ‘사슴코’와 ‘반짝이는 사슴코’를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에 PC방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PC방 전용 무기’를 제공한다.

이 밖에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장식과 함께 매칭하여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의상 7종을 출시한다.

김승권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지니스센터(GBC) 실장은 “새롭게 업데이트 된 블소의 컨텐츠와 프로모션을 통해 즐거운 연말연시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