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띠 명사 신년사> 박근희 삼성생명 부회장 "고객이익 중심 회사 도약"

박근희 삼성생명 부회장.
2013년은 국내 1등 기업을 넘어 글로벌 일류기업으로, 고객을 최우선시하는 고객 중심 회사로 도약하는 해가 될 것입니다. 지난해 보험업의 개념을 재정립하고, 2020년 장기 비전을 수립해 미래를 위한 주춧돌을 쌓은 만큼 새해에는 본격적인 도약을 추진하겠습니다.

보험의 본질인 사랑의 개념을 바탕으로 회사 중심이 아닌 고객 중심의 경영을 전개하겠습니다. 모든 제도와 업무 프로세스를 고객 중심으로 바꾸고,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창의적 변화, 혁신, 도전이라는 경영방침 아래 고객과의 접점인 영업현장을 적극 지원하고, 차별화된 상품과 마케팅, 서비스를 개발해 시장경쟁력을 확대할 것입니다. 특히 보장성보험 판매를 강화하고, 은퇴시장 공략에도 영업력을 집중할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미래 성장동력으로 선정한 해외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기 위해 기존 진출 지역인 중국과 태국 외에 인도,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시장을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현장경영도 생활화 하겠습니다. 지난 2년간 전국 700여개 지점 가운데 3분의 2 가량을 방문했지만 올해는 더 자주 현장을 찾을 예정입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