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부부가 서로의 건강을 챙겨주며 부부사랑을 표현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으며 동국제약은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설문에 응한 1000여명
중 선정된 100쌍의 부부를 초청해 뮤지컬 ‘김종욱 찾기’ 관람과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뮤지컬 관람 전에 이벤트 응모 당시 실시한 ‘정맥순환장애 경험’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하고 정맥순환장애의 증상과 치료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도 가졌다.
또한 부부가 함께 참여하는 현장 프로모션으로‘아내의 다리 주물러 주기’와,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정보를 전달했다.
한 관람객은 “아내와 함께 뮤지컬 공연도 보고, 정맥순환장애에 대해 알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였다” 며 “연말 이벤트를 통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영욱 동국제약 대표는 “행사에 참석해주신 분들 중 상당수가 정맥순환장애를 혈액순환장애와 혼동했고 증상이 있어도 적극적으로 치료하지 않는 분들이 많았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더 많은 분들이 정맥순환장애에 대해 관심을 갖고 치료에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정맥순환장애와 그 심각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동시에 센시아 제품을 홍보할 계획이다.
센시아는 정맥의 탄력향상과 항산화 효과 등을 통해 정맥순환 장애 개선효과를 나타내는 일반의약품으로 임상연구 및 유럽에서의 사용경험을 통해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