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동양매직이 오는 8일(현지시간)부터 11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13’에 참가한다. 사진은 전시 장 내 동양매직·모뉴엘의 부스 모습. |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동양매직은 오는 8일(현지시간)부터 11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13’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동양매직은 전략적 협력사인 모뉴엘과 함께 부스를 설치하고 지난달 CES 혁신상을 수상한 후 처음으로 공개되는 스마트 가드 정수기를 포함해 식기세척기·스팀오븐·정수기 등 약 10여개의 수출 주력 제품을 전시할 계획이다.
특히 정수기 부문에서 국내 최초로 CES 혁신상을 수상한 동양매직 스마트 가드 정수기는 가스 누출·화재 경보 시스템을 갖춘 게 특징이다. 얼음 양·정수 필터의 수명·물의 온도·출수 물양을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필터 교체 주기와 제품 고장시 정수된 물의 양이 불안정할 경우 스마트 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A/S센터로 직접 연결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동양매직 이민석 상품기획 팀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북미 지역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기존 수출 경쟁력에 신규수출 국가개발 및 비즈니스를 강화하여 글로벌 리딩 기업으로 부상하기 위한 공격적인 전략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