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갱년기 여성 위한 ‘헬씨 우먼 에스트로지®’ 출시

아주경제 전운 기자= 한국허벌라이프는 오는 17일 갱년기 여성 건강 증진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헬씨 우먼 에스트로지®(Healthy Woman EstroG®)’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헬씨 우먼 에스트로지®’는 식약청이 국내 최초로 여성 건강 증진 기능성을 인정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에스트로지®)을 함유한 제품으로, 여성호르몬 감소로 갱년기 관리가 필요한 여성들에게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식물성 호르몬 유사성분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백수오, 속단, 당귀)이 주성분이며,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개별인정을 받았다.

천연약물학 분야의 논문을 다루는 국제 학술지 파이토테라피 리서치(Phytotherapy Research)에 실린 인체시험 결과에 따르면, 에스트로지®는 폐경 전후의 여성 갱년기 증상을 유의적으로 개선시켜주는 것으로 확인된 바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FDA NDI(기능성 신물질) 등재와 캐나다 NPN(식품제조허가번호) 승인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는 "헬씨 우먼 에스트로지®는 갱년기 증상으로 힘들어 하는 중년 여성들뿐만 아니라 여성호르몬이 감소된 상태가 지속돼 건강 관리가 필요한 30대 이후 모든 여성들의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것"이라며 "건강관리에 민감한 한국 여성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