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휠라 제공> |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휠라는 11일 모델 인피니트와 함께 한 '휠라 2013 인피니트 콜렉션'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인피니트 여덟번째 멤버를 찾아라'이벤트는 휠라 매장을 방문해 매장 내에 비치된 인피니트 관련 제품과 사진을 찍은 뒤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응모된 사진은 이벤트 페이지 내에 게재되며 심사를 통해 주인공을 선정, 아이패드 미니·아이팟·인피니트 친필 사인 백팩·인피니트 다이어리·인피니트 콜렉션 슈즈(트로피카) 등을 증정한다.
인피니트 멤버들이 제안하는 휠라 백팩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꼽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스타일에 투표한 후 응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인피니트 사인 백팩·트로피카2 슈즈·인피니트 다이어리 등을 준다.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휠라 매장에서 '인피니트 콜렉션'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며, 가방, 신발 등 5만원 이상 구매 시 인피니트 다이어리를 추가 증정한다.
휠라 관계자는 "인피니트 콜렉션 화보 공개 후 가방과 신발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는 등 벌써부터 신학기 신제품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며 "이에 고객에 의미 있는 선물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화려한 팝컬러가 돋보이는 사각 디자인의 백팩과 운동화 '트로피카2'로 구성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