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는 설을 맞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과자 선물세트부터 부모·스승을 위한 건강식품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어린이용 선물로는 로보카폴리·스파이더맨·어벤저스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 등이 출시됐다.
로보카폴리 선물세트는 폴리·엠버·헬리·로이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포장 뒷면에는 캐릭터 자동차 전개 도면이 있어 과자를 다 먹은 후 종이 접기를 즐길 수 있다.
스파이더맨·어벤저스 과자 선물세트는 가방 형태로 정면을 입체적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로보카폴리 선물세트 5000원, 스파이더맨·어벤저스 1만원으로 상대적으로 가격 부담이 적다.
건강식품 브랜드 헬스원도 다양한 홍삼브랜드를 선보였다.
이 가운데 프리미엄 홍삼브랜드 '황작'이 가장 인기가 좋은 제품으로 손꼽힌다. 이 제품은 Rg3 특허공법을 통해 만든 제품으로 △면역력 증진 △피로회복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력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개선 등 효능을 갖췄다.
이와 함께 '6년정성 홍삼' 브랜드를 찾는 손길도 많다.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사용해 효능이 좋다는 입소문으로 매년 그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6년정성 홍삼농축액 △6년정성 홍삼액100 △6년정성 홍삼액골드 △6년정성 홍삼진액 △6년정성 홍삼절편 등이 있다. 이들 제품 모두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에 탁월하다는 설명이다.
롯데제과 측은 "명절 때마다 롯데제과가 선보이는 과자종합선물세트와 건강식품 헬스원 제품들이 크게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들 제품은 올해도 전년보다 10~20% 이상 판매량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