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학력∙연령 제한 없는 '상반기 공채'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2-12 09: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이브자리 건강면접>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이브자리는 12일 학력과 연령제한을 없앤 '2013 상반기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춘홍 이브자리 대표는 "이력서를 채우기 위한 스펙보다 열정과 끼로 가득한 인재를 뽑기 위해 능력위주의 열린 채용을 지향한다"며 "이브자리와 함께 아름답고 건강한 침실문화를 선도할 창의적 도전정신을 가진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모집분야는 △마케팅 △디자이너 △MD △기획 △인사 △교육 △영업 △점포관리 등 전 부문이다. 입사 희망자는 이달 20일까지 이브자리 홈페이지에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인∙적성 검사와 1차 실무진 면접 △산행 및 건강면접 △2차 경영진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로 선발된다.

이브자리 채용요강에는 반드시 산행과 건강면접 과정이 포함돼 있다. 오전에 서울 불암산을 등반하고 오후에는 빠르게 걷기, 오래 매달리기, 턱걸이 등 체력 테스트를 거쳐야 입사가 가능하다. 산행과 건강면접이 면접점수의 50%를 차지할 정도로 비중이 높다.

김재헌 이브자리 인사팀 팀장은 "건강면접은 고객에게 건강을 제공하는 기업답게 '임직원 스스로가 자신들 건강을 챙겨야 한다'는 이브자리의 철학과 전통에서 비롯된다"며 "개인별 차이를 존중하고 체력 테스트에 임하는 태도와 자세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기 때문에 체력 좋은 응시자만을 위한 면접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공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브자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는 채용담당자 전화(02-6490-3229), 이메일 (chjin@evezary.co.kr)로 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