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공식 홈페이지(archlord2.webzen.co.kr/)를 통해 오 14일부터 24일까지 11일간 2차 CBT참가자 1만 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아크로드2’의 2차 CBT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만 18세 이상의 게이머는 웹젠 웹사이트(www.webzen.co.kr)에서 웹젠 통합 회원에 가입한 후 누구나 참가 신청을 접수할 수 있다.
이미 웹젠 통합계정을 갖고 있는 회원은 별도의 가입신청 없이 ‘아크로드2’ 홈페이지에서 참가 접수를 진행할 수 있다.
1차 CBT에 참가했던 회원은 별도의 참가 신청 절차 없이 이번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웹젠은 참가신청자 중 설문조사를 거쳐 총 1만명의 테스터를 선정해 오는 26일 공식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정식 CBT 테스터로 선정되지 않더라도 웹젠 가맹 PC방에서는 누구나 ‘아크로드2’의 2차 CBT에 접속할 수 있다.
‘아크로드2’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웹젠 진영환 PD는 “최종 콘텐츠라고 할 수 있는 ’아크로드 결정전’을 제외한 모든 전장 콘텐츠가 이번 테스트에서 공개된다.”면서, “’전장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세세한 부분부터 콘텐츠를 구성해보고자 노력했으니, 많은 분들이 테스트에 참여해 ‘아크로드2’에 대한 좋은 의견을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웹젠은 2차 CBT 참가자들을 위한 테스트 참가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rchlord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