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3 경향하우징페어'의 메인 후원사로 참가하는 KCC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KCC전시부스를 방문해 인테리어 계약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 같은 혜택을 준다고 14일 밝혔다.
1등 고객에게는 800만원 상당의 홈씨씨 친환경 인테리어 패키지 공사를 제공하고, 2등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욕실, 혹은 주방 리모델링 공사를 시켜준다. 3등 고객에게는 고급 쇼파를 사은품으로 수여한다.
또한 행사기간 내 인테리어 계약을 한 모든 고객은 계약 금액대별로 로봇 청소기, 연수기, 비데, 녹즙기, 냄비세트 등 푸짐한 사은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공사금액도 10% 할인된다.
이 밖에도 KCC는 사전예약 상담을 실시한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현장에서 상담을 받은 고객 모두에게 패션 가방을, 홈씨씨 홈페이지(www.homecc.co.kr)를 통해 상담신청을 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경향하우징 페어 무료 입장권을 제공하고 있다.
KCC 전시공간에는 인테리어 시공 전문가들인 ‘홈씨씨 파트너’들이 직접 고객과 만난다. 홈씨씨 파트너들은 관람객들에게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노하우, 최신 정보를 전달하고, 관람객들은 KCC 전시부스에 설치돼 있는 ‘인테리어 자동견적 프로그램’을 통해 즉석에서 자신이 원하는 인테리어 스타일과 컨셉을 정하고 평수에 따른 견적을 확인할 수 있다.
KCC 관계자는 “KCC는 이번 행사에서 되도록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 소비자들의 집안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고, KCC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와 ‘홈씨씨 파트너’를 효과적으로 홍보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인테리어 정보와 실제적인 인테리어 상담,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향하우징 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 자재 및 인테리어 전문 전시회로 최신 건축 자재를 비롯한 업계의 최신 동향이 소개될 예정이다. 건축자재 국내 1위 업체인 KCC는 이번 전시회에서 실내 인테리어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홈씨씨관’과 에너지를 지키는 친환경 제품들로 구성된 ‘에너지 세이빙 및 친환경 제품관’ 등 총 2개 전시 부스를 선보이며 KCC가 자랑하는 고효율·친환경 건축자재를 직접 사용하고 만져 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이와 함께 ‘홈씨씨’와 ‘홈씨씨파트너’ 유통 인프라를 적극 홍보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