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진천 우림필유 투시도. [제공 = 우림건설] |
진천 우림필유는 충북 진천군 진천읍 성석리 인근에 연면적 지하1층 지상17층 4개동, 총 296가구(전용면적 59~84㎡) 규모다.
분양가가 인근 시세 대비 100만원까지 저렴하다. 진천 우림필유는 지역주택조합사업 아파트로 가격경쟁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시행사 이익과 시공비를 최소화했다. 분양가는 3.3㎡당 499만원으로 확정됐다.
초반 분위기도 괜찮다. 이번에 공급하는 총 296가구 중 절반 가까운 물량을 모델하우스를 열기도 전에 조합원모집을 마쳤다. 동·호수는 선착순 배정이다.
진천시내 대표상권이자 중심권역이 근거리에 위치해 있고 인근 1㎞이내에 병원·관공서·재래시장·마트 등이 있다. 중부고속도로 진천 IC가 인접해 있으며 진천읍이나 진천외곽의 인접 시·도와의 접근성 및 광역교통 여건도 편리하다. 사업부지에서 약 1.5㎞이내에 초·중·고교가 인접해 있다.
진천 지역주택조합 관계자는 "진천 우림필유는 파격적인 가격 경쟁력과 양호한 입지 여건을 갖춘 상품으로 실속을 중시하는 수요층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진천시에는 최근에 분양한 아파트가 전무한데다 매매가 및 전세가의 상승과 꾸준한 인구 유입으로 수요층이 풍부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충북 진천군 진천읍 성석리 511번지 성석사거리 인근에 마련돼 있다. 043-535-0631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