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권오중이 인테리어 강의를 하고 있다. |
KCC는 토탈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지난 26일 인천 홈씨씨 2호점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체험형 강좌인 인테리어 클래스에 탤런트 권오중, 개그맨 김대희, 송병철, 박휘순, 양세형, 방송인 원자현을 초청, 인테리어 강의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실시된 인테리어 클래스에서 탤런트 권오중 등은 봄 맞이 침실 인테리어 스타일링 팁과 앞집보다 넓어 보이는 인테리어 노하우 등 실생활에 응용하기 좋은 인테리어 정보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다채로운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 소개와 자동견적 서비스, 3D인테리어 디자인, 각종 상품정보 등 홈씨씨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커뮤니티 서비스의 활용방법을 소개했다.
홈씨씨의 전문 디자이너의 인테리어 트렌드에 대한 강의로 시작해 참석 고객들이 홈씨씨 인천점 매장을 둘러보며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를 직접 체험하는 시간도 가졌다. 또 실 거주 공간에서 인테리어를 어떻게 적용하면 좋은지에 대해 교육을 하고 고객들의 인테리어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홈씨씨 디자인, 자재, 견적 전문가가 답해줬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주부 고객은 “평소 TV에서 자주 보는 권오중, 김대희 등 연예인 6명이 직접 인테리어 강의를 해줘 즐거웠다”며 “봄 인테리어, 내 집 꾸미기에 대해 고민이 많았는데, 디자인 전문가의 좋은 정보뿐만 아니라 친근한 연예인의 인테리어 노하우와 번뜩이는 아이디어도 알게 됐다”고 말했다.
탤런트 권오중은 “이번 행사를 통해 홈씨씨 매장의 페인트 코너에서 고객들의 주문을 받아 직접 색 조합을 하고, 미흡하지만 제가 알고 있는 인테리어 노하우를 직접 고객들에게 전달드릴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했다.
홈씨씨 관계자는 “권오중씨 등 연예인들의 참여로 많은 분들이 더 봄 맞이 내 집 꾸미기에 관심이 많아졌다”며 “앞으로도 홈씨씨는 다양한 공간 인테리어 기법뿐만 아니라 보다 유용한 강좌를 마련해 고객에게 한 걸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앞으로도 홈씨씨는 홈씨씨 매장 뿐만 아니라 문화센터, 지역센터에서의 인테리어 강의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할 방침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