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브랜드가 강남 한복판에서 오프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지프 어번 익스피리언스 2013’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크라이슬러코리아] |
아주경제 정치연 기자=지프 브랜드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강남 한복판에서 오프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지프 어번 익스피리언스 2013’ 행사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신사동 도산사거리에 총 2600㎡ 규모로 조성되는 지프 오프로드 트랙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랭글러와 그랜드 체로키 등 지프 모델을 타고 통나무 장애물 코스 등 다양한 오프로드 코스 주행을 체험할 수 있다.
행사장 중앙에는 지프 브랜드 대표 모델을 전시하며 라이센스 마케팅 존에서는 의류에서 모자, 액세서리 등 지프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아이템을 살펴볼 수 있다. 또 아웃도어 캠핑 푸드, 지프 파워 퍼포먼스 쇼, 어린이를 위한 RC카 존 등 상설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정일영 지프 브랜드 마케팅총괄 이사는 “국내 최초로 테마파크 형태의 도심 오프로드 행사를 준비했다”며 “지프 브랜드의 가치를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지프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공식 홈페이지(www.jeep.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