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라네즈 '모이스처 세트'> |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가정의 달을 맞아 고마운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할 선물로 기초 제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추천했다. 쉽게 건조해 지기 쉬운 봄철, 촉촉한 피부를 위해서는 기초 제품부터 꼼꼼히 챙겨바르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의 모이스처 세트는 바이오 듀셀리 성분과 히아신스 추출 성분이 함유돼 각종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촉촉한 사용감이 돋보이는 파워 에센셜 스킨과 로션 본품·워터뱅크 에센스·미네랄 미스트 등 기초 제품으로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은 제품 수익의 일부를 아시아 지역 학교의 수도 및 시설 개보수에 사용할 계획이다.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셜 세트는 라네즈 워터펌프 시스템 기술로 △수분 공급 △수분 밸런스 유지 △수분 순환 작용 등의 효과를 제공한다. 24시간 피부가 마르지 않도록 촉촉한 제형의 에센스와 산뜻한 질감의 젤 타입 수분크림으로 구성됐다. 워터뱅크 에센스와 젤 크림 본품, 그리고 파워 에센셜 스킨·로션과 크림, 마스크팩 등이 들어있다.
남성들을 위한 선물로는 '라네즈옴므 액티브워터 세트'가 안성맞춤이다. 라네즈옴므 액티브워터 라인은 효모 발효 추출물이 함유돼 남성들의 피부에 강력한 활력을 선사한다. 또 피부 속 수분 핵심 성분인 히알루론산의 생성을 도와 남성들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세트상품은 스킨·로션·클렌저 등으로 구성됐다. 끈적임은 없는 기초 제품으로 구성돼 피부 타입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