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강력한 대용량 제습기능과 유해바이러스 제거기능까지 갖춰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케어스 항바이러스 대용량 제습기 AD-2413B를 출시했다. |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코웨이는 강력한 대용량 제습기능과 유해바이러스 제거기능까지 갖춰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케어스 항바이러스 대용량 제습기 AD-2413B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하루 최대 24L의 대용량 제습기능과 함께 2단계 항바이러스 필터시스템을 적용해 실내습도가 높은 여름철은 물론 사계절 내내 쾌적한 실내환경을 조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풍부한 제습기능으로 일반 가정은 물론 사무실 및 실내공기질 관리가 요구되는 대·소형 업소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특히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2단계 항바이러스 필터는 호흡기 질환의 원인이 되는 폐렴균과 황색포도상구균 등의 각종 유해바이러스와 함께 습기가 높아지면 피어나는 곰팡이균까지 99.99% 제거해줘 건강한 실내공기를 제공해준다.
이번 신제품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해 전기료 부담을 낮췄다. 기존 3등급 제품 대비 월 평균 20% 정도의 전기료 절감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자동 제습조절기능을 탑재해 사용환경 및 설정습도에 따라 활동하기 쾌적한 실내습도를 유지시켜주며 물 넘침 방지기능을 추가해 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에 이동식 바퀴를 적용해 집안 곳곳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