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는 kt 유무선서비스 고객상담분야로 이달 200명을 채용하는 것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1400명 이상을 채용할 계획이다. 이번 채용대상의 근무지는 용산, 동작, 경기 군포, 분당, 강원 원주 등 수도권 5개 센터이다.
채용 자격은 성별, 학력, 경력 등 제한을 두지 않고 근면 성실한 남녀 누구나 지원 할 수 있으며, 입사 후 10년 이상 장기 근속도 가능하다.
이번 채용 지원자들은 서류전형(이력서, 자기소개서)과 면접 및 실기테스트의 3단계 심사를 거치게 된다. 실기테스트에는 고객센터 상담 적합여부를 심사하기 위한 음성 테스트와 컴퓨터 타자 능력 테스트가 있으며, 타자는 1분에 200타 이상이 적합하다. 실기테스트까지 모든 심사를 통과한 지원자는 신입사원 교육 과정 수료 후 최종 합격자로 채용된다.
신규 채용된 사원 전원은 ktis만의 체계적인 직무 교육 프로그램을 수강하게되며, 직원 경력개발제도(CDP)를 통해 전문 상담매니저로 성장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또한, 현장센터장, 부장, 본부장(임원)까지 승진할 수 있는 인사 혁신 제도를 정립하여 패기 있는 청년들에게 도전의 장을 마련해 놓고 있다.
한편, ktis는 사내 근로복지기금을 통한 대학 학자금, 주택자금, 생활안정자금 등의 지원으로 직원 복리향상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과의 소중한 만남과 기쁨을 실현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이와 함께 기혼 여성들의 일과 가정의 양립을 지원하기 위해 ktis 어린이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직원 건강검진, 의료비, 통신비 지원 및 우수사원의 국내/해외 연수, 각종 경조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ktis는 미래 주인공인 인재 채용을 위해 수도권 대학, 특성화 고등학교를 방문하여 ktis의 차별화된 인적자원 양성 제도 안내 등 보다 적극적인 활동으로 청년 일자리 창출을 통한 국가사회에 이바지할 예정이다.
상세한 채용정보는 ktis 채용사이트(http://work4u.kti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