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엠베서더 서울, 그랜드 볼룸 리뉴얼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5-27 14: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그랜드 볼룸이 약 5개월에 걸친 대대적인 개보수 공사를 마치고 지난 5월 20일 새로워진 모습으로 고객들에게 첫 선을 보였다.

이번 개보수 공사는 세계적인 인테리어 그룹HBA사가 인테리어를 담당했다.

그랜드 볼룸은 베라왕의 디자인 패턴과 벤틀리 자동차의 품격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세련미와 품격이 느껴지는 연회장으로 탈바꿈했다.

모던 럭셔리 (Modern Luxury) 콘셉트의 메인 연회장과 넓어진 포이어(Foyer) 공간에서는 론칭 파티, 컨퍼런스, 패션쇼, 웨딩 등 다양한 연회 행사를 진행할 수 있으며 최첨단 영상 및 음향 장비 도입으로 보다 전문적인 행사 연출이 가능해졌다.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되는 웨딩은 ‘캔들라이트(Candlelight)’를 메인 컨셉트로하여 축복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주례단상 뒷쪽 벽면을 150여개의 촛불로 장식해 화려하면서도 따스한 느낌을 연출한다.

테이블은 브라운 컬러의 테이블 클로스 위로 화이트 컬러의 차이나 웨어와 실버웨어를 세팅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으며 테이블 중앙에는 캔들라이트 컨셉트에 맞춰 촛불과 꽃으로 세련되게 장식한다.

한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그랜드 볼룸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프러포즈 편지 공모전인 '세상에서 가장 로맨틱한 프러포즈 Marry Me!'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러포즈 편지 공모전은 프러포즈를 준비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사랑하는 연인에게 줄 프러포즈 편지를 써서 이메일로 응모 (propose@ambatel.com) 하면 된다.

사연의 감동 및 진정성을 기반으로 수상자를 선별, 1등 수상자에게 새롭게 리뉴얼된 그랜드 볼룸에서 단독으로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며 이 때 2인 디너 제공과 더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줄 촛불장식, 꽃장식, 샴페인, 케이크 그리고 라이브 음악 연주가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프러포즈 커플이 그랜드 볼룸에서 결혼하게 될 경우 결혼식 당일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1박 숙박권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숙박권과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식사권을 증정하고 모든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하반기 웨딩페어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02)2270-3123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