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이번 할인 쿠폰은 고객이 ‘LG생활건강 특가몰’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첫 구매상품을 포함하여 자동 발급되며 구매일로부터 한달 이내에 추가 구매하는 상품에도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함에 따라 LG생활건강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자사 고객들에게 가장 빠르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해 생활 쇼핑의 만족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LG유플러스가 지난 16일 선보인 ‘LG생활건강 특가몰’은 헤어/홈케어용품, 식음료, 유아용품 등 LG생활건강의 고품질 생활필수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온라인숍이다.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홈페이지 내 ‘멤버십/이벤트’ 메뉴의 ‘플러스 존’에 접속하면 되며 LG유플러스 고객은 홈페이지 회원가입만으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양철희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쇼핑 특가몰 오픈 이후 처음으로 제공하는 이번 할인쿠폰 이벤트는 늘어나는 자사 LTE고객들에게 실질적인 생활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생활필수품을 더욱더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로 선보여 고객들의 생활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가 자사 홈페이지 내 ‘LG생활건강 특가몰’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특가몰 10%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