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태구 기자=르노삼성자동차는 서비스 브랜드 ‘오토솔루션’을 통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국 470여개 직영 및 협력 서비스 점에서 해피썸머 이벤트와 함께 특별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다음달 31일까지 여름철 필수 정비 품목 중 하나인 와이퍼 블레이드 교환 고객에게 장우산을, 배터리 교환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동일 기간 내에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및 신차영업점, 용품 대리점에서 V6 3D 내비게이션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차종 구분 없이 10만원 할인, AVM(Around View Monitoring) 패키지(V6 3D 내비게이션 + AVM)를 구입하는 SM5, SM7, QM5 고객들에는 20만원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무상점검 캠페인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동안 전국 470여개 서비스점에서 진행한다.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개의 일반점검 항목과 오일 누유, 브레이크 등 4개의 안전점검 항목까지 총 17가지 항목이 모두 포함되며 야외 활동 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대형 돗자리’ 도 사은품으로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안경욱 르노삼성자동차 애프터세일즈 담당이사는 “이번 여름휴가에는 오토솔루션이 준비한 해피썸머 이벤트과 함께 편안한 여행길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이벤트로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