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전운 기자= 천호식품은 공부에 지친 수험생들을 위한 건강식품 ‘닥터공’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닥터공은 고시생과 수험생들을 다년간 진료·연구한 통합의학의 박소진 원장이 제품 기획단계부터 직접 참여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천호식품 ‘닥터공’은 화분추출물, 테아닌, 6년근 홍삼 등 엄선된 원료를 사용해 수험생 건강 관리는 물론 학업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양가가 높아 완전식품으로 알려진 화분추출물은 수험생이 학업 능률을 높일 수 있도록 돕고, 스트레스를 받거나 긴장을 할 때 도움이 되는 테아닌 성분은 수험생이 흔들림 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공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 6년근 홍삼은 수험생의 지구력을 보강해 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눈 건강에 좋은 블루베리와 동결건조된 로열젤리, DHA가 함유된 오메가3 분말 등도 함유돼 있어 수험생 건강에 더욱 좋다.
개별 치어팩 포장으로 돼 있어 집에서는 물론 학교와 학원에서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천호식품은 공식 쇼핑몰을 통해 ‘닥터공’ 5박스 구매 시 1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