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강규혁 기자 = 비타민하우스가 6종의 비타민B군과 비타민D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 음료 '비컴파운드'를 출시했다.
비컴파운드는 비타민 B군 6종·마카추출물·타우린·비타민 D·이노시톨·복합 황금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과다한 업무로 피로가 쌓인 직장인을 비롯해 학업에 지친 학생이나 가사일로 피곤을 느끼는 주부, 쉽게 피로해지기 쉬운 어르신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야외활동이 적어 햇볕을 충분히 받지 못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비타민D를 함유하고 방부제와 카페인을 배제하는 등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썼다. 비타민D가 부족할 경우 폐 건강에도 악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상큼한 사과 과즙을 이용해 맛을 높임으로써 복용편의성도 높였다. 전국 비타민하우스 가맹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어린이를 위한 비타민 제품도 선보인다.
비타민하우스의 공룡 튼튼 비타민은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8가지 비타민과 2가지 미네랄,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포함하고 있다.
이 제품은 야외활동보다 실내활동이 많은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결핍되기 쉬운 칼슘과 비타민D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칼슘과 비타민D 외에도 마그네슘을 부원료로 했고 클로렐라 추출물 분말, 과일혼합분말, 프락토올리고당 등이 함유되어 있다.
공룡 튼튼 비타민은 1일 1회, 1정, 공룡 쑥쑥 칼슘&비타민D는 1일 1회, 2정으로 필요한 영양소들을 고함량으로 섭취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