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그룹 창립 66주년을 맞아 LG전자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하는 고객에게 LG생활건강 특가몰 6만6000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7일부터 9월말까지 진행한다. |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LG유플러스는 그룹 창립 66주년을 기념해 LG전자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하는 고객에게 LG생활건강 특가몰 6만6000포인트를 제공하는 ‘LG Family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기간은 17일부터 9월말까지다.
3G스마트폰이나 피쳐폰을 사용하는 LG유플러스 고객이 LG전자의 LTE폰으로 기기변경하면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내 ‘LG생활건강 특가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6만6000원 상당의 포인트를 받는다.
기기변경 고객에게는 이벤트 별도 응모 또는 신청절차 없이 자동으로 특가몰 포인트가 지급된다.
LG생활건강 특가몰은 헤어·홈케어상품, 식음료, 유아용품 등 LG생활건강의 인기 생활필수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온라인숍으로 LG유플러스 고객은 홈페이지 회원가입만으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양철희 모바일마케팅 담당은 “LTE 서비스를 이용하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LG유플러스와 관련 자매사들이 함께 마련한 이벤트”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LG유플러스 고객들이 LTE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