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필리핀관광청(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한국사무소 지사장)은 ‘펀(Fun)한 걸, 에일리의 필리핀 2박 3일 여행’ 인터랙티브 무비 론칭을 기념해 오는 7월 1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일리는 2박3일간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 곳곳의 관광지를 소개하며 사용자 선택을 통해 상황을 이어가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웹사이트(http://www.funtrip2manila.co.kr)와 모바일(http://m.funtrip2manila.c o.kr) 그리고 ARS(010-6828-7107)를 통해 인터랙트 무비를 감상한 후 응모가 가능하다.
에일리가 안내하는 3일간의 마닐라 여행기를 본 후 마지막 3일째 방문하는 쿨트라(Kultura) 영상을 확인하면 필리핀 마닐라 현지에서 판매하는 진주목걸이, 비치웨어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에일리 영상통화 풀버전 모두를 확인하면 마닐라 2박 3일 여행권을 주는 등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장은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의 펀(Fun)한 관광지를 직접 경험하고 느껴 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앞으로도 필리핀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