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토익 무료 특강은 강남·종로·신촌·부산서면·부산대·구로·여의도 등 7개 파고다어학원에서 개최된다.
학원 측에 따르면 파고다어학원 강남에서 열리는 무료 특강은 오전 10시, 오후 2시 두 차례 걸쳐 진행된다. 오전 특강은 조용기 강사가 맡았으며, 오후 특강은 라수진, 켈리정 강사가 맡는다.
종로에서 열리는 무료 특강은 오전 11시 1차 특강, 오후 2시 30분 2차 특강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1차 특강은 장진영, 고희진 강사가 토익 고득점 방법을 제시하고, 2차 특강은 박서영, 김지선 강사가 맡는다.
신촌에서 열리는 무료 특강은 오전 10시에 진행되며, 박성욱, 원정서 강사가 맡았다. 파고다어학원 부산서면에서 열리는 무료특강은 오전 10시, 오후 1시에 진행된다.
또 파고다어학원(www.pagoda21.com)은 오프라인 특강에 참석하지 못하는 수강생들이 온라인으로 토익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동영상 특강을 제공할 예정이다. 파고다어학원에서 제공하는 동영상 특강은 정기토익대비 문제풀이로 진행되며, 동영상 자료는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내 파고다TV 또는 파고다스타 홈페이지 ‘무료강의 토익특강’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동영상 특강은 오는 24일부터 확인 가능하다.
이번 특강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특강 신청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파고다어학원 강남·종로·신촌에서 열리는 무료 특강에 온라인 신청 후 참석하는 참석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부산서면학원은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파고다어학원 강남에서는 ‘토플 교환학생 준비 특강’을 오는 22일 토요일 오후 2시, 파고다어학원 7층 이벤트홀에서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