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한진관광KAL투어(대표 권오상)가 올해 하반기 신혼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커플들을 위해 오는 7월19일까지 2013 가을시즌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를 개최한다.
신혼여행지에는 하와이, 발리, 몰디브, 푸켓, 나트랑 등 인기 여행 상품이 포함됐다.
한진관광은 이번 온라인 박람회 기간 동안 3가지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온라인 박람회 기간 내에 예약할 경우 신혼여행 출발 90일 전 예약 시 7%, 60일전 예약 시 5%의 할인 혜택을 준다.
또한 예약자 전원에게 기내여행용 가방을 비롯한 허니문 앨범 및 캘린더, 면세점 할인 쿠폰, 바른손 청첩장 할인쿠폰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여행 지역에 따라 다양한 상품도 마련했다. 하와이 예약 시 와인 1병과 하와이 전기어댑터 그리고 마카다미아 하와이언 초콜렛 바구니를, 동남아 나트랑 예약 시 베트남 커피를 증정한다.
또한 푸켓 예약자에게 라텍스 베개(커플당 1개 제공), 발리 예약자에게 발리 커피, 몰디브 예약자에게 수중카메라를 각각 선물한다.
이외에도 푸짐한 보너스 행운까지 있다. 7,17,27,37,47번째로 예약한 여행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50,100번째 예약자에게는 나트랑 전세기 항공권 2매를, 그리고 럭셔리 호텔과 비즈니스 좌석을 이용할 수 있는 THE L상품의 10번째 예약 고객에게는 국내선 항공권 2매를 각각 경품으로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