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라츠] |
‘라츠몰’은 기존 라츠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들을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구매할 수 있도록 한 모바일 전용 쇼핑 애플리케이션이다. IT기기·액세서리부터 패션·잡화에 이르는 다양한 상품들뿐만 아니라 국내 미도입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들을 이제 스마트폰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다. 간단하지만 모든 상품이 다 포함되어 있는 메뉴 구성으로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며, 최근 고객들의 소비 패턴을 반영한 ‘기획전’과 ‘공동구매’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라츠는 오픈을 기념해 ‘1+2’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6월25일부터 7월4일까지 실시한다. 상품 1개를 구매하면 동일 상품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로, 하루에 3개 상품을 선착순으로 총 9000명의 고객에게 제공한다. ‘1+2’ 가 적용되는 상품군은 스타벅스 커피, 라면 멀티팩, 샴푸 등 일상 생활에 필수적인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일부 상품들에는 특별히 할인된 ‘모바일 특가’가 적용되며, ‘모바일 전용 할인쿠폰’과 ‘모바일 전용 무료배송쿠폰’도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는 라츠 모바일 쇼핑몰에서 가능하고, 모바일 쇼핑 앱은 안드로이드 마켓과 라츠몰(www.lotsshop.com)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최동환 라츠 유통영업1팀 팀장은 “최근 모바일 쇼핑족이 급증하고 있어 ‘라츠몰’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라츠몰을 통해 고객들이 ‘잘 샀어’라고 느낄 수 있는 쇼핑경험을 선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