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리솜리조트가 온 가족이 함께 떠나는 힐링 여행을 주제로 오는 29일과 30일 이틀간 ‘자연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 진행되는 ‘리솜포레스트 키즈 숲 체험’ 은 국내 최초 힐링리조트인 충북 제천의 리솜포레스트 숲과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키즈 숲 체험은 흙을 이용한 흙물감 작품 만들기, 나뭇가지를 두드려 악기 만들기, 새소리 흉내내기, 둥지 만들기, 아기 새 되어보기, 숲속 하늘 바라보기 등 아이들의 정서발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30일에는 안면도에서 '생태로드 체험'이 진행된다.
해변을 따라 조성된 태안해변길을 생태 해설사와 동행하며 지역 생태에 대한 설명을 듣고, 갯벌 체험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태안 해변길은 안면도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길로 굽이굽이 리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곰솔 방풍림, 염전, 사구, 해넘이 등 지역을 대표하는 풍광들을 조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리솜리조트 홈페이지(www.resom.co.kr)에서 콘도 회원 및 온라인 회원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키즈 숲 체험의 경우 초등학교 입학 전 아동에 한해 한 가족당 3명의 자녀까지 신청할 수 있고 참가비는 무료다.
생태로드 체험은 온 가족이 참여가 가능하지만 자녀 동반 시 초등학생인 경우에만 참여가 가능하고 참가비는 1만원(개별중식)이다.
아울러 6월 30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에 스크랩한 후 해당 URL을 이벤트 담당자 이메일(selfree@naver.com)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발송하며 당첨자는 7월 3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자연체험 이벤트 관련 자세한 일정은 리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02)3470-8057 (평일 9시~6시까지 문의 가능)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