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희' 경수진 친구 김민경, 시청자들에 눈도장 '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8-13 10: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2 TV소설 '은희' 방송 캡처)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KBS2 TV소설 '은희'(극본 이상민 안홍란·연출 한철경)에 눈에 띄는 인물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화제의 주인공은 미경 역할로 출연중인 신예 배우 김민경이다. 25회에 처음 출연해 33회부터는 주인공 경수진의 단짝 친구로 매회 출연하며 눈도장을 찍고 있다.

김민경이 분하고 있는 미경은 술주정뱅이 아버지의 횡포와 어려운 환경 속에서 어린 동생들을 살뜰히 보살피는 책임감 있는 가장이다. 혈혈단신 서울에 올라온 은희(경수진)에게는 사심 없이 거처를 나눠주며 4년 째 동고동락 중이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언제나 밝고 씩씩하게 은희와 꿈을 키우며, 은희를 좋아하는 정태(정민진)의 마음을 눈치 채고 둘만의 데이트를 위해 센스를 발휘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은희 시청자 게시판과 김민경 개인 SNS에는 "신인 같은데 연기 정말 잘 하시네요. 앞으로 본방으로 지켜볼게요!" "신인답지 않은 안정된 연기력, 볼수록 에너지가 넘치고 기분 좋아지는 캐릭터네요" "오목조목 꾸밈없는 동안 얼굴에 미친 연기력까지 기대되는 배우네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김민경은 드라마 '학교 2013' '천명'을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SNS드라마 '아직 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에서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호평을 얻은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