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올레마켓 게임 2배 이벤트’는 9월 5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에 ‘밀리언아서’ 게임을 다운받고 실행한 고객 모두에게 카드 아이템 및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무료로 지급한다. ‘밀리언아서’ 외에도 흥행 돌풍 게임인 ‘천신’, ‘다크헌터’도 본 기간 내에 다운로드 시 동일하게 고급 아이템과 롯데월드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행사 게임을 포함한 모든 콘텐츠(앱, 아이템, VOD, MP3)의 결제 중 50%를 ‘별’로 결제가 가능하여, 게임/콘텐츠를 즐기는 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KT VG기획담당 박효일 상무는 “무더운 여름과 휴가철은 맞이하여 게임을 즐기는 올레마켓 이용 고객에게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 올레마켓은 게임 개발사와 협업하여 올레마켓 이용 고객에게 꾸준한 혜택을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안드로이드 OS를 이용하는 KT 고객의 경우, 올레마켓 앱을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되고 타 통신사 고객들은 올레마켓 설치페이지(olleh.kr/m)에 접속하여 스마트폰에 올레마켓 앱을 설치한 후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올레마켓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올레마켓 게임 2배 이벤트’가 9월 5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에 ‘밀리언아서’ 등 3종 게임을 다운받고 실행한 고객 모두에게 게임 아이템 및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무료로 지급한다.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