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모바일 콘텐츠 스토리볼에서 공감 1000개 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
아주경제 박현준 기자=다음커뮤니케이션은 자사의 모바일 콘텐츠 ‘스토리볼’의 일 순 방문자수가 50만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12일 오픈해 다음 애플리케이션과 모바일웹으로 서비스되는 스토리볼은 문학·여행·라이프·건강 등의 콘텐츠를 요일 및 시간별로 선보인다.
50여 편의 콘텐츠로 시작하는 스토리볼의 콘텐츠는 각각 10주에 걸쳐 연재된다.
‘지오 셰프의 나꼼수 요리’, ‘기화, 왕의 기생들’ 등 18개의 콘텐츠는 1000개의 공감을 달성했다.
다음은 이날부터 일주일 단위로 미리 정해진 5개의 연재가 공감 1000개를 달성하면 공감 버튼을 누른 사용자 모두에게 연재와 관련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네온비의 다이어터’가 1000개의 공감을 달성하면 에너지 음료 1000잔을, ‘하상욱의 서울사람’에서 공감 버튼을 누른 사용자에게는 서울우유 1000개를 증정하는 방식이다.
다음 최문희 스토리TFT 팀장은 “공감기능은 좋은 연재물을 많은 사람들과 나눌 수 있는 장치로 만든 것”이라며 “공감을 활용한 이벤트로 더 많은 사람들이 스토리볼의 콘텐츠를 더 적극적으로 즐길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