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보건공단 경북동부지도원, 반부패·청렴을 위한 슬로건 선정

  • ‘청렴도 우리와 함께! 안전도 우리와 함께!’

안전보건공단 경북동부지도원은 3일 반부패 청렴의지 확산을 위한 자체공모를 통해 ‘청렴도 우리와 함께! 안전도 우리와 함께!’를 최우수 청렴슬로건으로 선정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경북동부지도원]

아주경제 최주호 기자=안전보건공단 경북동부지도원(원장 이우권)은 3일 반부패 청렴의지 확산을 위한 자체공모를 통해 ‘청렴도 우리와 함께! 안전도 우리와 함께!’를 최우수 청렴슬로건으로 선정했다.

안전보건공단 경북동부지도원은 공공기관으로서 부패척결을 다짐하는 동시에 청렴한 세상을 다함께 만들어가자는 취지로 ‘반부패·청렴슬로건’ 자체공모를 실시했다.

수많은 응모작들을 대상으로 심사한 결과 ‘청렴도 우리와 함께! 안전도 우리와 함께!’(교육서비스팀 장형찬 차장)가 최우수 슬로건으로 선정됐다.

최우수작의 영예를 안게 된 이번 슬로건은 청렴이 함께할 때 비로소 안전도 함께 할 수 있다는 의미로, 청렴이 전제된 안전의식의 중요성을 표현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우권 경북동부지도원장은 “안전하고 깨끗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직원들의 투명한 의식이 바탕이 되어야 한다는 생각에서 이번 공모를 기획하게 되었으며, 무엇보다도 응모과정에서 직원들이 반부패·청렴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할 수 있었다는 점에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공단은 이 슬로건을 활용하여 LED전광판, 현수막 등은 물론 다양한 매체를 통해 반부패·청렴의식의 중요성을 전파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