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 “온라인게임 한가위 선물 한 가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9-12 15: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CJ E&M 넷마블]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CJ E&M 넷마블은 민족 대명절 추석에 ‘모두의마블’, ‘마구더리얼’, ‘클럽엠스타’, ‘스페셜포스2’ 등 온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넷마블표 온라인게임 9종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모두의마블은 오는 16일부터 이용자가 3판을 플레이 하거나 PC방 접속, 캐시 아이템 구매 시 송편을 제공한다. 송편은 웹 페이지에서 100%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며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 리얼야구게임 최초로 제5회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 종목으로 선정된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은 2013년 프로야구 포스트 시즌 사전 이벤트를 13일부터 내달 17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해 나만의 리그를 3판이상 플레이 하거나 자동매칭 플레이를 진행하면 응모권을 받을 수 있고 이를 선수카드, 룰렛 쿠폰, 거니(게임 내 머니)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엠스타도 오는 12일부터 30일까지 게임 한 시간 이상 플레이 이용자에게 엠포인트 5만점, 경험치 2배, 의상교환권, 캔디가 담긴 선물세트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스페셜포스2는 이용자가 총 8개의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보상 아이템과 문자를 제공한다. 특히, ‘SF2 한가위축제’라는 8개의 문자를 모두 모으면 VIP 쿠폰, JIN 이용권, 특수문자 변경권 등을 증정한다. 추석 연휴 3일 내내 경험치와 SP 획득량을 100% 상승시킬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모나크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5시간 이상 접속한 영웅 캐릭터에게 검은 뿔테 아이템을 증정한다. ‘한가위 맞이 대할인 이벤트’에서는 캐시 아이템 전 품목을 20%에 할인 제공한다.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실시한다.

SD건담은 모든 이용자에게 획득 유닛 경험치와 포인트 50%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연다.

하운즈는 정해진 기간 동안 플레이 시 PvE(Player vs Environment) 경험치 3배와 게임머니 2배를 보상하는 이벤트를 오는 17일에서 24일까지 실시한다.

임형준 넷마블 본부장은 “9종의 넷마블 대표 인기 온라인 게임들을 엄선해 추석 한가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모바일 게임의 성공과 궤를 같이해 하반기에도 4종의 온라인 게임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