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동탄롯데캐슬 알바트로스 잔여가구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10-17 15: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노경조 기자=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에서 롯데건설의 '동탄롯데캐슬 알바트로스' 잔여가구 분양이 한창이다.

동탄롯데캐슬 알바트로스는 지하 1층~지상 29층 16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101㎡ 976가구, 122㎡ 430가구, 펜트하우스 10가구 등 총 1416가구로 이뤄진다.

이 단지는 대지면적이 10만3600여㎡로 동탄2신도시 3차 동시분양 참여업체 중 가장 넓다. 광역버스, 간선급행버스(BRT) 등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고 기흥 동탄IC와 가까워 서울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KTX동탄역과 GTX도 들어설 예정이다.

중대형으로 구성된 이 아파트에는 롯데건설이 개발한 신평면인 '베타평면'이 처음 적용된다.

베타평면은 판상형 4베이 평면에 후면과 측면까지 발코니를 적용해 3개면이 개방된다. 확장된 곳에는 붙박이장이나 드레스룸 등 특화된 수납 공간이 들어가고, 자연채광과 환기도 우수하다.

또 서비스 면적이 전용 101㎡ 일부 타입의 경우 50.97㎡, 전용 122㎡ 일부는 57.24㎡로 전용면적의 절반에 달한다.

전용 101A㎡는 전면 4베이로 일조권 및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했다. 특히 3면 개방형의 경우 넓은 드레스룸과 안방 공간을 확보할 수 있도록 했다. 전용 122A㎡는 거실2면 발코니 코너부분의 전체확장이 가능해 넓은 거실공간 확보가 가능하다.

롯데건설 디자인연구소 설계담당자는 "남보다 한발 앞선 알파(α)만으로는 꼼꼼한 요즘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없기 때문에 두발 앞선 상품을 제공한다는 의미로 베타(β)라고 이름 지었다"고 말했다.

단지 남쪽으로 골프장(리베라CC)이 접해 있어 녹지 풍경을 즐길 수 있다. 단지 녹지율은 45% 수준이다.

단지 내에는 골프를 콘셉트로 한 4개의 테마가든이 조성된다. 경사 지형을 활용해 자연형 실개천, 다양한 테마놀이터, 산책로(인·아웃코스) 등도 설계했다.

입주민을 위한 테라스카페와 영·유아를 위한 실내놀이터이자 주부들이 휴식과 함께 육아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캐슬 맘&키즈 카페'도 들어선다.

아울러 피트니스, 골프, GX, 사우나 등 실내스포츠 시설과 게스트하우스도 설치되며 남·녀 독서실, 무선인터넷 및 와이파이가 가능한 스마트 홈오피스 등을 갖춘 다양한 복합 커뮤니티센터로 조성될 예정이다. 1899-4321.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