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구 메리어트 레지던스 로얄스윗 투시도. |
대구에서 처음 선보이는 호텔식 서비스드하우스인 로얄스윗은 지하 5층 지상 16층 2개동, 호텔 335실(전용면적 35~83㎡)로 구성됐다. 신세계건설이 시공을 맡고, 객실 인테리어는 세계적 건축설계기업 겐슬러가 담당했다.
대구지하철 1호선과 KTX가 위치한 동대구역 부지 맞은편에 위치해 동대구복합환승센터 개발의 수혜를 입을 전망이다. 동대구복합환승센터는 부산 신세계백화점보다 1.4배 큰 백화점과 테마파크·워터파크·아쿠아리움·아이스링크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메리어트 호텔 내 피트니스클럽과 조깅트랙·수영장·골프장·GX룸·스파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계약자에게는 호텔 숙박·식당 할인과 감포 시사이드C.C·제이스C.C 및 일본골프장 5곳 그린피·숙박 무료 또는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통합멤버십전용카드가 발급된다. 건강검진 프로그램과 메리어트호텔 체인망 할인이용 등도 제공된다.
내부는 냉장고·세탁기·에어컨 등 기본 빌트인 제품 외에 침대·TV·전자레인지·비데·음식물탈수기·가스쿡탑·조리기구 등이 설치된다. e-비즈니스 시스템을 구축해 통역·관공서업무대행·무인택배시스템·전용 창고·개인 금고 등을 제공한다.
정보통신특등급의 초고속 통신망이 구축되고 각 실에 월패드가 설치된다. 무인 경비시스템과 호텔식 카드 도어록도 적용된다.
로얄스윗 분양 관계자는 “장기 투숙하는 외국인이나 자산가들이 호텔식 서비스를 받으며 장기 주거생활을 할 수 있는 선진국형 고급주거 상품”이라며 “동대구 일대 주거 상권의 고급화를 추구하는 랜드마크 공간으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사전 예약으로 상담을 받고 있으며 입주 후 메리어트 관리회사에서 운영·관리한다. 모델하우스는 신천동 325-4번지에 마련됐다. (053) 752-7666.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