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가루다인도네시아 항공]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서포터즈 2기’ 세 팀이 인도네시아 여행을 다녀온 후 작성한 여행수기에 대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삼남자', '시간특파원', '함께가리다' 등 3팀으로 구성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서포터즈2기는 최근 자카르타와 발리 여행을 통해 ‘자카르타 최고의 쇼핑몰’과 ‘발리의 숨은 맛집’에 대해 집중 분석한 여행수기를 작성했다.
이번 이벤트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홈페이지에서 3팀의 여행수기를 읽고, 가장 마음에 드는 팀에게 투표를 하면 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투표한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서포터즈 각 팀이 '인도네시아에서 직접 공수해 온 푸짐한 선물'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투표는 11월1일~13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11월18일 진행된다. 투표방법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홈페이지에 가입한 뒤, 이벤트 페이지(http://www.garuda-indonesia.co.kr/page/travelinfo/board_supporters.asp)에 접속해 로그인 후, 세 팀의 여행 후기를 읽고 가장 마음에 드는 후기를 선택하면 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이번 서포터즈 2기 이벤트는 참신한 시각으로 ‘자카르타 최고의 쇼핑몰’과 ‘발리의 숨은 맛집’을 국내 고객에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다양한 시각으로 인도네시아의 숨은 여행지를 발견하고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